[뉴스1=김수정기자]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팝업부스 ‘아몬드 뷰티 스튜디오’(Almond Beauty Studio)를 11일~12일 이틀간 오픈하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캠페인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Almonds, Your Beauty Secret)의 하나로 기획됐으며, 오픈 뷰티 스튜디오 콘셉트의 팝업 부스 아몬드 뷰티 스튜디오를 통해 아몬드의 뷰티 효능 및 영양학적 이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 스튜디오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아몬드 스토리 존과 뷰티 시크릿 퀴즈존, 포토스튜디오 등에서 마련된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간식 아몬드의 영양과 함께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별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들에게는 아몬드 뷰티 시크릿 스탬프가 주어지며, 스탬프를 모두 모은 이들에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뷰티 파우치와 아몬드 보틀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행사 첫날인 11일에는 현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아몬드 뷰티 멘토인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과 필라테스 강사이자 인플루언서인 ‘강현경’이 피부관리와 체중 조절 등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꿀피부로 잘 알려진 민가든은 ‘아몬드 뷰티톡’을 통해 다양한 뷰티 고민에 대한 해결방법과 아몬드를 활용한 피부 관리 팁을 공개할 예정이며, 강현경은 ‘아몬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통해 실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필라테스 동작과 아몬드로 하는 체중 조절 팁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아몬드 뷰티 스튜디오 팝업 부스 내에서는 아몬드와 함께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아몬드 포토 스튜디오’도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아몬드 포토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을 본인의 SNS에 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아몬드 걸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몬드 걸 콘테스트는 아몬드와 함께한 2030 여성들의 아름다운 순간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화보 촬영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뷰티 멘토 민가든은 “아몬드에는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되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가 풍부해 매일 한 줌씩 챙겨 먹는다”며, “이번 행사에서 공유하는 아몬드를 활용한 건강한 피부 관리 비결을 통해 2030여성들이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몬드 뷰티 스튜디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영양소와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의 아몬드는 피부 및 모발 건강, 체중 조절은 물론 에너지 공급에 좋은 천연 뷰티 간식이다. 아몬드의 하루 섭취 권장량인 한 줌(약 23알, 30g)에는 식이섬유(4g), 비타민E(8㎎),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9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아몬드에 풍부한 비타민E는 천연 항산화제로 피부 노화 방지와 건강한 머릿결 유지에 좋으며, 식이섬유와 식물성 단백질은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본문 링크: http://news1.kr/articles/?3497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