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 한 줌(약 23알, 30g) 아몬드의 꾸준한 섭취를 통한 뷰티 습관 형성과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전개
• 1월 23일 ‘아몬드 데이’에 맞춰 아몬드 뷰티 멘토로 대세 배우 ‘문가영’ 선정
영양과 뷰티 효능을 모두 갖춘 완벽한 뷰티 간식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알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www.almonds.or.kr)가 오는 1월 23일 ‘아몬드 데이’에 맞춰 2021년 뷰티 캠페인을 론칭한다.
지난 3년간 소비자들에게 아몬드의 효능과 더불어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에 대해 홍보해온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올해 ‘23알 아몬드로 당신의 하루를 아름답게 채워 보세요!(Make Your Day Beauty-Full with 23 Almonds)’라는 슬로건 아래 2030 여성들에게 하루 한 줌(약 23알, 30g) 아몬드의 꾸준한 섭취를 통한 뷰티 습관 형성과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긍정적인 마인드로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해 가는 주인공 ‘임주경’ 역을 연기하며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문가영을 뷰티 멘토로 선정하고, 아몬드의 뷰티 효능 및 건강학적 이점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1월 23일 ‘아몬드데이’에 '나를 가꾸는 건강한 아름다움(My own beauty-full day)'이라는 주제로 뷰티 간식 아몬드를 즐기는 문가영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일상이 담긴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한국 담당 김민정 이사는 “새롭게 시작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뷰티 캠페인은 하루 한 줌(23알)의 아몬드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드는 뷰티 습관 캠페인이다. 싱그럽고 밝은 건강함이 매력인 배우 문가영을 시작으로 뷰티, 운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인플루언서와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 중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완벽한 뷰티 간식 아몬드의 매력을 전할 뿐만 아니라 나 자신을 사랑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소비자들에게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몬드 한 줌(약 23알, 30g)에는 비타민 E(8mg), 식이섬유(4g), 식물성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불포화지방(15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한국인에게 필요한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의 67%에 해당하는 알파-토코페롤 형태의 비타민E가 풍부해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E는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아 식품 등으로 섭취해야하는데, 하루 한 줌의 아몬드를 통해 가볍게 일상에서 이를 채울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아몬드의 풍부한 식이섬유와 식물성 단백질은 포만감을 주고 근육의 성장과 회복을 도와 체중조절과 몸매 관리에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