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10일 여의도 IFC몰에서, 아몬드 꽃이 절정을 이룬 캘리포니아 아몬드 농장의 감성을 담은 팝업 부스 열고 다채로운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 진행 예정
-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몬드 꽃의 개화를 함께 즐기고 ‘뷰티 간식’ 아몬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아몬드 뷰티 멘토이자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우현증과 함께 뷰티 클래스 진행, 아몬드 활용한 다양한 뷰티팁 공유 예정
[2019년 3월 7일– 서울]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간식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알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www.almonds.or.kr)가 오는 3월 10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 ‘블룸 위드 아몬드(Bloom with Almonds)’ 팝업 부스를 열고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아몬드의 뷰티 효능 및 영양학적 이점을 알리기 위해 진행 중인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Almonds, Your Beauty Secret)’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이번 팝업 부스는 2월말에 개화하여 3월까지 만개하는 아몬드 꽃으로 환상적인 모습이 연출되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농장의 분위기와 감성을 그대로 담아, 마치 아몬드 농장에 직접 방문한 것과 같은 즐거운 경험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아몬드 꽃의 개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날 ‘블룸 위드 아몬드’ 팝업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은 아몬드의 영양학적 정보와 아몬드 나무와 꿀벌 간 공생 관계 등 아몬드와 관련된 흥미로운 내용에 대해 알 수 있는 ‘아몬드 스토리존’과 ‘게임존’, 하얀 꽃이 핀 아몬드 나무로 꾸며진 길과 아몬드 꽃이 수놓아진 ‘포토존’ 등을 통해 뷰티 간식 아몬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아몬드 모양 이모지 개발을 위해 현재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아몬드 이모지 청원’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아몬드 이모지 청원 또는 부스 내 프로그램 체험을 완료한 참여자들에게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뷰티 파우치와 아몬드 보틀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이날 오후 2시에는 아몬드 뷰티 멘토이자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우현증 원장이 직접 참석해 약 한시간 동안 현장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아몬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우현증 원장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유어 뷰티 시크릿 아몬드’를 주제로, 봄철에 어울리는 화사한 아몬드꽃 메이크업 비법 공개와 현장 시연 및 일상에서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아몬드를 활용한 관리법 등 다양한 뷰티팁을 공유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 앞서, 3월 7일부터는 온라인 SNS를 통한 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블룸 위드 아몬드’ 팝업 부스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아몬드 보틀과 틴케이스 등이 증정된다.
이번 행사의 주관사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한국 담당이자 미국 국가 공인 영양사인 김민정 이사는 “아몬드는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 및 머릿결 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 ‘비타민 E’가 풍부한 대표적인 뷰티 간식”이라며, “이번 팝업 부스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아몬드 꽃의 개화를 함께 즐기고, 현장에서 공유되는 다양한 아몬드 뷰티팁을 활용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활짝 피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영양소와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몬드는 건강한 피부와 모발 건강은 물론 탄탄한 몸매를 위한 체중 조절에도 좋은 천연 뷰티 간식이다. 아몬드 하루 섭취 권장량인 한 줌(30g, 약 23알)에는 한국인에게 필요한 하루 비타민 E 권장량의 67%에 해당하는 알파-토코페롤 형태의 비타민E 8mg과, 하루 권장량의 16%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 캠페인을 통해 뷰티 간식 아몬드의 장점을 지속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