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몸속부터 관리하는 이너뷰티를 위한 최적의 뷰티 습관은? 매일 23알 아몬드 섭취로 피부 미용부터 체중 조절 효과까지

2020/6/10

Skincare with almonds

코로나 19 확산으로 외출 전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메이크업을 비롯한 평소 스타일에도 변화가 생겼다. 신경을 써서 화장을 해도 얼굴 3분의 2는 마스크로 가리게 되고, 짧은 시간 마스크를 착용했어도 메이크업이 묻어나 진한 메이크업을 하는 대신,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시도하면서 패션 스타일링 역시 내추럴 룩(Natural look)의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이 우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연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는 무엇보다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 등 속 건강에서부터 시작하는 이너뷰티 관리가 중요하다. 특별한 방법이 아니더라도 작은 습관으로 매일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이너뷰티 관리법을 소개한다.     

‘이너뷰티’란 ‘내부’라는 뜻의 ‘이너 Inner’와’아름다움’의 뜻인 ‘뷰티 Beauty’ 가 합쳐져 ‘내부에서 아름다움을 가꾼다’ 라는 뜻을 가진 합성어이다. 몸속부터 관리하는 이너뷰티는 주로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조금씩 개선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특별한 방법이 아니더라도 매일 꾸준히 ‘수분 섭취’와‘스트레칭’ ‘건강 간식 섭취’ 이 세 가지 방법만으로도 쉽게 이너 뷰티를 위한 일상 속 실천이 가능하다. 매일 아침 기상 후 바로 활동을 시작하기 전, 미지근한 물 한 잔 마시는 습관을 들이면 노폐물 배출을 도와 피부를 맑게 해주며, 몸의 유연성을 향상 시키는 스트레칭은 장기 기능과 세포 성장을 촉진시키는 혈액순환에 좋을뿐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 매일 습관적으로 간식을 찾는 사람이라면, 당 함량이 높은 간식 대신 비타민 E가 풍부한 건강 간식 아몬드를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 강력한 항산화 요소 비타민E 풍부한 아몬드이너뷰티채우는 대표 뷰티 간식 

비타민E는 항산화 기능이 있는 필수비타민이다. 아몬드에는 한국인에게 필요한 하루 비타민E 권장량의 67%에 해당하는 비타민E 8mg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유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뷰티 간식으로 손꼽힌다. ‘비타민E’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체내 활성 산소를 차단해 피부 세포의 노화를 막고 조직을 보호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아몬드는 천연 자연식품 중 알파-토코페롤 형태의 비타민 E를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어 천연 뷰티 간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 하루 한 줌 23의 효과? 필수 영양소 가득 아몬꾸준히 섭취하는 것만으로 도움  

건강한 피부와 모발 건강을 위한 대표적인 뷰티 간식 아몬드의 일일 섭취량은 얼마나 될까? 바로, 하루 23알(약 30g) 한 줌이다. 아몬드에는 비타민E와 함께 하루 권장량의 16%에 해당하는 식이섬유(4g)와  식물성 단백질 (6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용과 더불어 체중 조절을 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는 완벽한 뷰티 간식이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한국 담당 김민정 이사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뷰티 트렌드와 맞물려 몸속부터 관리하는 이너뷰티를 위해 매일 꾸준히 하루 23알(약 30g) 아몬드 섭취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아몬드 틴케이스와 같이 작은 용기에 소분하면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활용 팁을 소개했다.  

연락처

Article Image (1280x720 Recommended)
Skincare with almo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