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벌 친화적인 농장.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에서는 Project Apis m., Pollinator Partnership 및 기타 단체와 협력하여 아몬드 재배자들에게 그들의 농장 또는 농장 인근에 서식하는 꿀벌들이 아몬드 꽃이 피기 전후에 추가 먹이를 구할 수 있는 서식지용 나무를 심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이 나무들은 개화 이후 꿀벌에게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토종 벌들에게 식량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재배자들이 토양의 건강을 개선하고, 수분 흡수력 등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Bee+ Scholarship program에 힘 입어 올해 Project Apis m.의 Seeds for Bees 프로그램이 확대될 수 있었고, 약 15,000 에이커에 달하는 아몬드 농장 경작지에 벌 서식지를 추가하였습니다. 이는 작년 서식지에 비해 22% 증가된 규모입니다. 2013년 이후, 아몬드 재배자들은 Seeds for Bees 프로그램을 통해 82,000 에이커 이상의 수분 서식지를 만들었습니다. 5
Bee+ Scholarship의 또 다른 요소인 Pollinator Partnership의 Bee Friendly Farming 프로그램은 아몬드 재배자들의 참여를 장려합니다. 현재까지 54,202 에이커의 아몬드가 'Bee Friendly' 인증을 받았고, 이는 재배자들이 농장에서의 긍정적인 변화를 점진적으로 시행함으로써 수분 매개체군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